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르베린 리포미셀 효능 부작용 가격 섭취방법

by 저당유도제 2024. 4. 14.

요즘 베르베린 해외직구 영양제를 섭취하는 분들이 꽤 늘어났습니다. 베르베린은 우리 몸에 이로운 다양한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오늘은 이 베르베린 리포미셀 효능 부작용 가격 섭취방법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베르베린이란

이 성분은 주로 매자나무라는 나무껍질과 뿌리 부분에서 추출할 수 있는 식물성 파이토케미컬 성분 중 하나입니다. 매자나무뿌리의 경우 우리 선조들도 염증 완화 등 다양한 용도의 약재로 활용했고, 또 고대 중국과 인도 사람들도 굉장히 오랜 세월 전통 원료로 활용해 온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이렇게 그 효능이 수천 년간 인정받았고 현대에서도 각종 연구를 통해서 가치를 인정받으면서 계속해서 연구가 이루어지고, 다양한 건강관리를 위한 보충제 성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선 아직까지 생소하나 해외에선 이미 널리 이용되고 있는 성분입니다.


베르베린 효능

다양한 효과를 지닌 것으로 평가받는 베르베린의 대표적인 기능은 바로 우리 신체의 운동스위치로 불리는 AMPK 효소 활성화합니다. 이 효소가 활성되면 우리 몸이 땀을 흘리게 하고 에너지 대사와 에너지 이용이 많아지게 만듭니다. 그러면 활력충전은 물론 칼로리를 많이 태우도록 해서 다이어트도 도와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인슐린의 민감도 활성을 도와주는데 그로 인하여 혈당조절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체지방 축적을 감소시키고 당과 지방 소모를 촉진하는 베르베린은 과체중이거나 혈당관리가 필요한 사람은 물론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역시 도움을 줘서 심혈관건강 개선에도 유용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산화 성분의 일종으로 당연히 나쁜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활성산소가 체내 축적되면 노화 촉진의 원인이 되고, 또 각종 만성염증을 유발하는데 베르베린이 이런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노화를 방지하고 항염증 효과로 여러 염증 유발 인자들도 억제시켜 만성염증에 시달리는 분들께도 적합합니다.

베르베린과 관련된 몇몇 연구 논문을 보면 암세포 생성 억제 및 암세포의 주기 억제, 암세포 전이 억제 등 항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게다가 항균, 항바이러스 작용을 하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장내 염증 억제도 도와주기 때문에 장 건강 개선을 위해서도 활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베르베린은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고 건강보조 용도로만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효능 효과 체감 차이 역시 개인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내용을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베르베린 성분 자체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반응형

베르베린 리포미셀 가격

베르베린-리포미셀-효능

이 성분과 관련된 제품 중 글로벌적으로 인지도 있는 베르베린 보충제로 내츄럴팩터 베르베린 리포미셀 500mg 60정 제품이 있습니다. 해외 보충제라서 오직 직구 대행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 차이는 조금씩 있지만 대체로 4만 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겠습니다.

 

베르베린 리포미셀 특징

베르베린 보충제 구매를 위해서는 원료 품질을 꼭 확인하고 가급적 흡수율이 낮은 베르베린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흡수율을 높인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내츄럴팩터 베르베린 리포미셀 제품은 리포조말 공법을 적용하여 흡수율을 대략 10배 정도 높여서 낮은 생체 이용률을 강화시킨 제품입니다.

제조사인 내츄럴팩터스는 캐나다 베이스의 헬스케어 건강식품 회사로 좋은 원료를 써서 우수한 기술력으로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인지도 높은 곳입니다. 단 1알당 500mg의 매자나무뿌리 추출물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베르베린 원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베르베린 리포미셀 섭취방법

  • 일반적으로 건강유지 목적으로 섭취하는 경우 1일 1~2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섭취시간은 식중 또는 식후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베르베린의 너무 장복은 피하고 보통 2달 정도 꾸준히 섭취했으면 1달 정돈 휴지기를 가져주시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장건강 관리 목적으로 섭취하는 경우 따로 유산균까지 보충하시면 더 좋습니다.
  • 이왕이면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서 용량과 용법을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베르베린 리포미셀 부작용

  • 임산부와 수유부는 섭취하지 마십시오.
  • 과다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지켜 섭취하십시오.
  • 당뇨약 등 특정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 환자, 특정질환이 있는 환자 등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간혹 체질에 따라서 두드러기 등 과민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베르베린 리포미셀 제품은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건강보조를 위해서만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본 포스팅은 대가를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