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린세라f 효능 그린세라-f 복용법 부작용 정리

by 저당유도제 2024. 3. 27.

오늘은 우리의 위 건강 케어를 도와주는 원료로 알려진 그린세라 f 효능 그린세라-f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평소 위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은 관리를 위해 섭취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린세라-F 성분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그린세라-F 성분은 인동덩굴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성분입니다. 1년을 통틀어 단 1달만 피는 꽃봉오리에서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위 건강은 물론 조선시대 민간에서는 강력한 항염 항균 작용을 지닌 약용식물로 활용했습니다.


그린세라 F 효능

이 원료가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먼저 위산으로부터 위 점막을 보호할 수 있도록 위 점막 강화를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한 산성을 띠는 위산이 과다 분비되면 위를 제대로 보호하지 못해서 위염이 발생하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위 점막을 보로 하는 것은 위 건강에 아주 중요합니다.

그린세라 F 효능은 노화로 인해 감소하는 프로스타글란딘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로스타글란딘이란 위산으로부터 위 점막을 보호하는 생리활성 물질로 충분할 경우 위 점액량을 늘려줘서 위 점막 보호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강력한 항염증 작용도 합니다.

항산화 및 항염 효과를 통해 산화스트레스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몸속 염증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활성산소는 역류성 식도염 등 위 염증성 질환을 발생시키는 원인 중 하나라서 이런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위 건강을 위해 중요합니다.

또 그린세라-F 속 메틸카페이트 성분은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위암 유발 인자로 알려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억제해 줄 수 있는 세콕시로가닌 성분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므로 위 건강이 걱정되는 중장년층들에게 더욱 추천되는 원료입니다.

반응형


이외에도 그린세라 F에 함유된 클로로젠산이란 성분이 위염 증상과 위궤양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게다가 개화직전 꽃봉오리 시기의 금은화는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들이 정말 풍부하고 면역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위장관 증상 등급산정 척도인 GSRS가 있는데 그린세라-F 섭취 시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군의 복통, 속 쓰림, 산역류, 트림 등 총 15가지 지표 중 13가지 항목이 유의적으로 개선된 것으로 확인되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인체를 대상으로 연구결과는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간과 장 저널, 2020

 

그린세라-F 복용법

  • 인동덩굴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기능성 원료가 맞는지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를 확인해야 합니다.
  • 그린세라-F 하루권장섭취량 250mg를 지켜서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건강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린세라 F 부작용

  • 임산부와 수유부, 특정의약품 복용 군, 특정질환이 있는 환자 등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 특정 원료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이체질이라면 주의가 필요하며 원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지켜 섭취하십시오.
  •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대가를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