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66

애플사이다꾸미 애사비 알약 효능 먹는법 예로부터 건강에 좋은 슈퍼푸드이면서 민간에선 상처치료 등 약용으로도 많이 활용했던 사과초모식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애플사이다꾸미 애사비 알약 효능 먹는 법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애사비란 애플사이다비니거, 한국어로 사과초모식초를 줄여서 부르는 말입니다. 공장에서 화학적 공정을 거쳐서 만들어지는 우리가 흔히 먹는 일반 사과식초는 영양가도 낮고 핵심성분인 초모도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오직 사과초모식초를 섭취해야 합니다. 애사비는 사과를 통째로 어떤 화학 공정도 없이 순수 자연 발효시켜 만든 것으로 이 과정에서 초모와 유기산이 다량 생성됩니다. 특히 `사과 한 개만 먹어도 약이 필요 없다`는 옛말처럼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폴리페놀 화합물 등 사과 속 좋은 영양소.. 2024. 3. 29.
그린세라f 효능 그린세라-f 복용법 부작용 정리 오늘은 우리의 위 건강 케어를 도와주는 원료로 알려진 그린세라 f 효능 그린세라-f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평소 위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은 관리를 위해 섭취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린세라-F 성분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그린세라-F 성분은 인동덩굴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성분입니다. 1년을 통틀어 단 1달만 피는 꽃봉오리에서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위 건강은 물론 조선시대 민간에서는 강력한 항염 항균 작용을 지닌 약용식물로 활용했습니다. 그린세라 F 효능 이 원료가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먼저 위산으로부터 위 점막을 보호할 수 있도록 위 점막 강화를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한 산성을 띠는 위산이 과다 분비되면.. 2024. 3. 27.
엄나무 순 효능 채취시기 가격 데치기 먹는법 봄이 오면 각종 향긋한 봄나물들이 땅에서 돋아납니다. 이 시기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봄나물은 참 별 미면서 우리 건강에도 좋은데 오늘은 엄나무 순 효능 채취시기 가격 데치기 먹는 법 정리해 보겠습니다. 엄나무순 특징 개두릅 등의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 엄나무순 같은 경우 5~7cm 정도 크기일 때 먹으면 가장 맛이 좋고 향긋한 향 덕분에 굉장히 인기가 많은 봄나물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엄나무순 주생 지는 서산으로 전국 생산량의 약 70% 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엄나무순 채취시기 지역과 기후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보통 4월 중순을 시작으로 5월 초 이내가 엄나무순 채취시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기 서산에서는 산의 엄나무 밭에서 엄나무순을 채취하기 위해 산 .. 2024. 3. 25.
대저토마토 대저 짭짤이토마토 효능 제철 성분 먹는법 오늘은 부산은 물론 전국적으로 유명한 대저토마토 대저 짭짤이토마토 효능 제철 성분 먹는 법 알아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슈퍼푸드린 토마토, 그중에서도 특별한 대저토마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읽어보세요. 대저토마토 유명한 이유 부산 대저 낙동강 하구 지역은 그 지리적 위치상 바닷물과 강물이 만나기 때문에 퇴적층이 비옥하고 물에 소금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대저에서 재배된 토마토는 특유의 약간의 짭짤한 맛 때문에 대저 짭짤이토마토 등의 이름이 붙었습니다. 무엇보다 연교차가 적고 토마토가 본격적으로 성숙되는 시기에 일조량이 풍부한 기후적 장점을 지니고 있으므로 질 좋은 토마토를 생산하기 최적인데 대저토마토 같은 경우 과육이 단단하고 고당도 맛있는 맛을 자랑해서 명품 토마.. 2024. 3. 22.